알림마당

공지사항

김태정 총괄회장, 건국대학교 정치외교학과 "김용복 되돌림 격려금" 수여식 참석 및 장학금 500만원 기탁(20211112)2021-11-15
김태정 총괄회장, 건국대학교 정치외교학과 
"김용복 되돌림 격려금" 수여식 참석 및 장학금 
500만원 기탁(20211112)




(서울)영동농장그룹 김태정 총괄회장은 11월 12일 건국대학교(이사장 유자은, 총장 전영재) 정치외교학과 "김용복 되돌림 사회진출 격려금" 전달실에 참석하였다. 또한 이날 재단법인 용복장학회에서는 건국대학교 정치외교학의 발전을 위해 5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부친이자 재단 설립자인 김용복 명예회장의 기부금 1억원으로 조선된 사회진출 격력금은 정치외교학과 졸업예정자에게 인당 50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이날 정치외교학과 졸업예정자에게 장학금이 수여되었다. 최소한의 인원이 참석하고,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전달식에서 김태정 총괄회장은 "목표를 향해 정진하라는 축사를 전하며 '끝없이 도전하고 아낌없이 나눠라'는 아버님의 뜻에 따라 이버지가 졸업하시고 기부하신 건국대 정치외교학과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서울)영동농장그룹 창립자 김용복 명예회장은 건국대 정치외교학과 60학번으로 제28대 총동문회장을 역임하고 건국대 발전 및 3억 원 이상 기부하는 등 평소 모교 사랑에 앞장서왔으며, 그 공로를 인정받아 상허기념관 109호가 김용복 기념관으로 지정되었다. 


[격려금 수여식 축사 및 장학금 기탁 의도에 대해 말씀 중인 김태정 총괄 회장]




[격려금 수여식 후 단체 사진 촬영]